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넌 할 수 있어! 이러한 검증된 기법으로 금연을 시작하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스타레이저 2020. 7. 20. 14:27

본문


넌 할 수 있어! 이러한 검증된 기법으로 금연을 시작하십시오.




담배를 피우는 것은 흡연자와 사랑하는 사람들 모두에게 위험하기로 악명 높다.


그것은 모든 종류의 암, 호흡 문제, 심장 및 동맥 합병증을 유발하며 기본적으로 우리 몸의 모든 세포를 악화시킬 뿐만 아니라 삶의 질을 떨어뜨리고 적은 재산을 잃게 한다.


간접흡연은 간접흡연만큼이나 많은 건강상의 위험을 초래한다.


그만두는 것이 중요한 이유다.


이 기사를 읽고 오늘 이 고약한 습관을 멈추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아보세요.




금연에 관한 한, 지금보다 더 어렵게 만들지 마라.


차가운 칠면조를 그만두는 것은 성공적이지 못할 수도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너는 거의 실패할 것이 확실하다.


니코틴은 중독성이 강하므로 약물, 치료, 또는 패치를 사용해 보십시오.


이러한 보조 기구는 금연의 첫 단계를 거치는 데 도움을 줄 것이고 금연 계획을 쉽게 만들 것이다.




담배를 끊기로 결심했다면 최면술을 시도해 보라.


만약 당신이 최면술을 시도하기로 결정한다면, 면허를 가진 최면술사와 약속을 잡으시오.


최면술사는 당신을 무아지경에 빠트리고 뇌가 담배를 피우고 싶어하지 않게 하는 진술을 마음 속에 쌓아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담배는 잠에서 깨어날 때 덜 매력적이어서 그만두는 데 훨씬 더 가까워진다.




당신이 담배를 끊기로 결심했을 때, 가족과 친구들에게 반드시 말하라.


당신의 계획을 가까운 사람들에게 맡김으로써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의 성공을 도울 수 있는 힘을 준다.


그들은 당신이 목표에 집중하도록 하기 위해 당신이 필요로 하는 추가적인 자극을 줄지도 모른다.




만약 담배를 끊으려는 당신의 차가운 칠면조 노력이 실패했다면, 니코틴 패치나 껌과 같은 제품을 통해 추가적인 도움을 받으십시오.


이 대체물들은 당신의 몸이 흡연으로 인해 얻는 니코틴의 일부를 대체하는 OTC 약물들이다.


이렇게 하면 금단 증상이 완화되고, 영원히 금단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당신이 담배를 끊을 때, 당신의 습관과 관련된 어떠한 방아쇠도 피하라.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은 운전과 흡연 사이에 연관성이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그럴 때는 운전 행동을 바꿀 수 있는 방법을 미리 생각해둬야 차 안에 있는 동안 끊임없이 유혹을 받지 않게 된다.


그 때 당신의 주의를 딴 데로 돌릴 수 있는 무언가를 생각해 내라.




만약 여러분이 건강하지 못한 습관을 버리는데 관심이 있다면, 그것을 끝까지 지켜보는 데 전념하는 것이 중요하다.


종종 흡연을 중단하지 않는 것은 그들이 갈망이 생겼을 때 제대로 동기부여가 되지 않거나 예비 계획이 없기 때문에 일어날 수 있다.


당신이 담배를 끊은 이유는 당신이 담배를 피우지 않고 지내도록 하는 큰 동기부여가 될 것이다.




흡연은 건강에 해로울 뿐만 아니라 위험하기도 하다.


폐암, 폐기종, 심장마비로 인한 흡연과 관련된 위험한 건강상의 위험이 있다.


다른 사람의 연기를 들이마시는 것 또한 위험하며, 흡연은 가까운 사람에게 위협이 된다.


당신이 받은 힌트와 팁을 실행함으로써, 당신은 그 습관을 버리려는 시도에 성공할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