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러한 간단한 팁과 요령으로 스트레스 최소화

카테고리 없음

by 스타레이저 2020. 7. 20. 14:25

본문


이러한 간단한 팁과 요령으로 스트레스 최소화



만약 당신 인생의 스트레스가 영원히 사라지면 무슨 일이 일어날 수 있는지 아십니까? 불행하게도, 그것은 성취될 수 없는 것이고, 어떤 스트레스는 적당히 이로운 것일 수도 있다.


스트레스를 제대로 처리하지 못하거나 만성적인 문제가 될 때 자신의 삶을 이어가는 문제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인생의 스트레스를 해결하는 데 유용한 조언을 줄 것이다.




친구들과 야외에서 운동을 해보자! 조깅을 하는 동안 몸 안에 순환하는 독소를 땀으로 배출할 수 있다.


빠른 조깅은 스트레스를 조절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다.




때로는 스트레스를 풀려고 할 때 생각을 드러내게 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적어두어라.


때때로 사람들은 남에게 드러낼 수 없는 상황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는다.


이런 경우에, 그 상황에 대해 쓰는 것은 매우 치료할 수 있다.


글을 다 쓴 채로 공책을 보관하는 것을 생각해 보아라.


이렇게 함으로써, 만약 여러분이 유사한 문제에 직면하게 된다면, 여러분은 미래에 언급할 유용한 자원을 갖게 될 것이다.




일부 다운타임 활동은 실제로 스트레스를 증가시킬 수 있다.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비디오 게임을 할 수도 있지만, 하루 대여섯 시간씩 앉아 놀고 있다면, 자신을 돌봐야 할 시간을 줄이고 스트레스를 높이는 것이다.


이 시간을 잠이나 먹는 데 쉽게 사용할 수 있으므로 하루의 우선순위를 다르게 정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완전히 스트레스 없는 존재를 상상하기는 어렵지만, 이런 종류의 삶은 결코 신화가 아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한 열쇠는 실제로 스트레스가 발생했을 때 어떤 것이 스트레스를 유발하는지 알아내려는 노력을 하는 것이다.


계발이나 추리를 익히면 근본부터 적응하고 해결책을 찾을 수 있다.




직장에서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가능하면 위로받는 음악을 들으려고 노력하라.


이것은 당신의 스트레스 수준을 낮출 것이기 때문에 잔잔한 음악을 선택하라.


흥겨운 음악을 사용하면 행복한 가사와 행복한 템포가 있어야 한다.




차는 긴장을 푸는 환상적인 방법이라고 알려져 왔다.


카모마일이나 정열꽃 등 진정성이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진 재료로 차를 선택한다.


당신이 선택한 차를 약초에서 최대한의 힘을 얻기 위해 약 10분 동안 담가라.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매일 아침 또는 매일 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컵을 마셔라.




여러분의 삶에서 건강하지 못한 습관들을 더 긍정적이고 생산적인 것으로 대체하도록 노력하라.


예를 들어 과식하는 것은 스트레스와 싸우는 수단으로서 쉽게 빠른 걸음걸이나 몇 번의 팔굽혀펴기로 바뀔 수 있다.


여러분이 인생에서 부정적이기보다는 긍정적인 선택을 할 때, 여러분은 우리 모두가 직면해야 하는 하루하루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더 잘 대처할 수 있다.




가장 큰 도전은 어떤 특정한 방법이 당신에게 가장 잘 맞는지를 결정하는 것일지도 모른다; 일단 이것을 성취하면, 안도감이 시작된다.


순간적으로 허둥대다가 들킬 때 자신의 스트레스 관리 기법을 기억하기가 극도로 어려울 수 있다.


여기에 열거된 몇 가지 팁을 여러분의 일상생활에 포함시키도록 노력하라.